MEDIA

뒤로가기
제목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위해 휴대용 비누 ‘베이비 무무솝’ 프로모션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ip:)

작성일 2020-07-09

조회 15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산업은 물론 생활상에서도 많은 변화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마스크나 손 세정제의 품귀현상부터 시작해 인파가 몰리는 행사는 취소가 되는 상태이다. 이에 현재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개인 위생관리이다.


유아용품 및 화장품의 수입, 유통, 개발을 하고 있는 코리인제이아일랜드는 이런 이슈에서 많은 이들이 위생관리를 통해 이를 극복하도록 동참하고자 자녀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는 부모들을 위하여 자사의 휴대용 유아비누 ‘베이비 무무솝’의 가격을 낮춰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문제로 손세정제나 비누와 같은 청결제품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데 이에 동참하고자 자사 제품 중 ‘베이비 무무솝’을 기존 1만원의 정가에 36% 할인을 적용하여 6천4백원으로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금번 할인대상 제품인 휴대용 유아비누 ‘베이비 무무솝’은 휴대성을 높인 튜브사이즈로 제작되어 휴대하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를 위해 개발된 유아전용 제품으로 약산성 음이온 계면활성제로 세정력에 도움을 주는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와 ‘소듐메틸코코일타우레이트’의 코코넛 유래 자연성분이 함유됐다는 점도 장점이다.


또한 각종 식물성오일 및 추출물도 함유됐으며 생강추출물도 함유되어 있다.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만큼 저자극 테스트, 유해성분 3대균 테스트도 완료했다.


업체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어린 자녀를 키우는 부모라면 걱정이 클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아이를 위하는 마음을 담아 현재 꼭 필요한 베이비무무솝을 할인하게 됐다”며 “베이비 무무솝이 유아 전용이다 보니 좋은 원료 사용으로 제조원가가 높은 제품이지만 조금이라도 아이들의 위생관리를 위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모든 국민들이 해결을 위해 적극 동참하고 신경 쓴다면 예상보다 좀 더 빠르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보고 있으며 이번 기회로 많은 분들에게 보다 청결한 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금번 휴대용 유아비누 ‘베이비 무무솝’ 할인 적용은 코리인제이아일랜드 공식 쇼핑몰을 통해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진하 기자  sgosari@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photo_1594195038.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