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뒤로가기
제목

코리인제이아일랜드, 대구·경북 아동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ip:)

작성일 2020-07-09

조회 15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마스크는 물론 손소독제, 손세정제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많은 이들이 적정 수량의 제품을 구하지 못해 불편을 겪고 있는 가운데, 유아용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 코리인제이아일랜드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지사를 찾아 세정관련 제품을 기부하며 금번 코로나19의 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가 금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지사에 기부한 세정제품은 휴대용 유아비누 ‘베이비 무무솝’ 300개와 손소독제도 200개로, 업체 측은 “성인들은 물론 아이들은 더욱 주의해야 하는 만큼 유아용 비누나 손세정제를 준비하는 것은 필수가 됐기에 이번 기부를 통해 대구 경북지역 아동들이 조금이나마 이번 사태를 슬기롭게 지나가도록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업체 측은 해당 제품이 휴대성을 높인 튜브사이즈로 제작됐기에 상시 구비하고 휴대, 사용해야 하는 현 상황에서 가장 적절한 형태라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기부제품으로 정했다는 점도 강조했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는 이와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코로나19 관련 사회공헌활동 긴급지원의 일환으로 아동 이용시설 및 양육시설 방역지원에 함께 해 대구소재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 아동복지시설, 장애인이동시설 등에 방역을 위한 지원금을 보태기도 했다.


한편, 코리인제이아일랜드는 청결 중심의 생활상으로 인식이 바뀌고 있는 만큼 유아비누 수요가 높아져 생산 공급량도 최대치로 늘리며 현 코로나19 사태에 적극 대응하고 있는 중이다.  


저작권자 © gokorea.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진기자 adv06@gmail.com


첨부파일 4463e63284c2868617d0fb9dd2210b4e.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