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뒤로가기
제목

천연화장품 ‘코리인제이아일랜드’, 유아청결제 항균테스트 99.9% 효과 검증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ip:)

작성일 2020-02-03 11:57:25

조회 14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런칭 초기부터 한국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자극 안전성임상시험을 통과한 천연화장품 브랜드 ‘코리인제이아일랜드(kori in J island)가 유아청결제와 여성청결제 제품에 대해 항균테스트를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 운영사인 위즈티앤티주식회사(대표 박일연)는 베이비클렌저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Baby Diaper Inner Cleanser)’와 청결제 ‘키즈&맘 센스티브 클렌저(Kids&Mom Sensitive Cleanser)’ 두 제품을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인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 의뢰해 균의 반응실험을 진행하고 99.9% 감소되는 항균효과를 입증 받았다.

이번에 진행된 항균테스트는 요로감염과 밀접한 대장균, 피부트러블 원인균인 황색포도상구균, 생식기원인감염균인 칸디다균에 대한 테스트로써 해당 청결제를 70% 로 물에 희석해서 각 균이 담겨 있는 페트리접시에 옮기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허 받은 생강 초임계 추출물을 함유한 유아청결제로써 해당 성분이 안전하게 피부를 지켜주며 이 점이 어필되어 기존 구매자 및 신규구매자 육아맘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실제로 코리인제이아일랜드 청결제 제품은 오더 분량이 금방 소진되면서 8차 리오더 생산분을 현재 공급하고 있는 중으로, 리오더가 지속되면서 판매량이 늘어나 고객감사 차원에서 성분과 용량을 업그레이드 한 상태다. 때문에 이번 항균테스트 결과소식까지 더해져 더 많은 판매가 예상되며 이에 따라 재고분을 충분하게 준비하고 있다.

현재 ‘코리인제이아일랜드’는 이와 함께 제품 사용 후 사용후기를 올리면 구매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후기작성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올해 브랜드 런칭 3주년을 기념해 기존가격 대비 최대 29% 가격할인을 적용해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위즈티앤티 관계자는 “아기에게는 무조건 깨끗하고 청결한 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것은 부모들의 공통적인 마음이기에 실제 자녀를 위해 제품을 개발한 것에서 시작된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항균과 무해에 더 신경 써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의 이번 항균테스트 결과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뉴스웍스(http://www.newsworks.co.kr)

첨부파일 334816_232242_110.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