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뒤로가기
제목

코리인제이아일랜드 유아용크림 '베이비 코코크림', 출시 7일만에 완판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ip:)

작성일 2020-02-03 14:02:10

조회 1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내츄럴리 라이프 브랜드 '코리인제이아일랜드(kori in J island)'가 새로이 출시한 '베이비 코코크림'이 완판으로 품절되어 재생산에 들어갔다.


미국, 영국 등 해외 유아용품과 유아먹거리, 화장품 수입으로 시작해 현재 천연화장품을 직접 개발하고 있는 '코리인제이아일랜드'가 선보인 '베이비 코코크림'은 12개월 이상의 아기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성분 모두 그린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금번 완판은 출시 일주일만에 이뤄진 성과라 이런 부분이 고객들에 어필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 제품은 잠들기 전이나 아침 세안 직후 적절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콧등이나 귀 뒤 소량 이용으로도 아로마테라피 케어 효과와 시원하고 산뜻한 청량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흡수율이 빠르고 수시로 덧발라도 끈적임이 없으며 투명에 가까운 수딩젤 타입이라 여러 차례 덧발라도 뭉치거나 흔적이 남지 않는 것 역시 특징이다.


특허성분인 생강추출물 및 페퍼민트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 편백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유연성을 더해주고 아로마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현재 코리인제이아일랜드는 해당 제품에 대해 구매자들에게 재생산 후 순차적으로 발송처리를 할 예정으로, 1월 중 재입고 계획이 잡혀 있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는 기존에도 베이비클렌저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와 유아청결제 '키즈&맘 센스티브 클렌저' 역시 지속적인 완판으로 8차 리오더까지 진행된 바 있어 브랜드 가치가 높아져가고 있는 상태다. 업체 측 관계자는 "건조해진 겨울날씨로 인해 코코크림이 더욱 입소문을 타며 완판을 하게 됐다"며 "빠른 재생산을 통해 추가 구매자들의 불편함 없도록 할 예정이며 새 해 더 좋은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research-paper.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프레스.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