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뒤로가기
제목

유아청결제, 영유아브랜드 ‘코리인제이아일랜드’ 월마트 입점!.. 북미공략 확대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ip:)

작성일 2020-02-03 14:17:15

조회 1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위즈티앤티(주)는 자사 천연 유아화장품 브랜드 ‘코리인제이아일랜드’(kori in J island)’가 미국 대형 유통업체인 월마트 입점을 통해 북미시장의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베이비 클렌저 제품인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와 유아용 청결제 ‘키즈 앤 맘 센스티브 클렌저’ 등 ‘코리인제이아일랜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북미시장에 널리 알려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기반을 다졌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 제품들은 현재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 입점되어 미국 육아 케어제품으로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는 중이며 이에 그치지 않고 월마트와도 입점을 확정짓는 쾌거를 이루었다. 월마트 입점으로 북미 시장의 대형 유통업체를 통한 판매가 이뤄지게 되며, ‘코리인제이아일랜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위즈티앤티(주)는 브랜드 런칭 및 제품 출시 초반부터 육아맘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가장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어 제품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국내·외 원활한 사업추진도 이어지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아마존을 통해 북미시장에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었는데 이번 월마트 입점까지 이루게 되어 기쁘며, 이 기회를 발판삼아 글로벌 기업이자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성장해 나가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인제이아일랜드’의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는 웹 프로그램 ‘뷰피의법칙’에 출연한 가수 겸 배우이자 육아를 이어가고 있는 박정아가 유아용 엉덩이청결제의 원픽템 제품으로 소개한 방송이 SNS 등을 통해 회자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최근에는 ‘‘키즈 앤 맘 센스티브 클렌저’의 업그레이드 제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저작권자 © 월간 리크루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월간 리크루트(http://www.hkrecruit.co.kr)

첨부파일 18456_7407_492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